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부산 맛집 플러스크로플을가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5.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진다 그쵸??
오늘 제가 들고온 음식은 크로플이에요

요즘 크로폴에 미쳐있어가지구....핳핳
오늘은 카페같은 가게에서 먹는집이아니라는점!!!

그래서 이글이 카페로 가야할지 맛집으로가야할지 잘모르겠지만 써내려가면서 결정해볼게요!!

오늘 소개할 가게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점 내에 있는
플러스 크로폴 집을 다녀왔어요!!!

처음에 이집 찾는데 고생했어요 어딨는지 몰라서...
지하 1층에 있는걸로 알아내서 찾았지요...
그럼 지금부터 플러스크로플집을 찾아가볼까요??


이집에 유명한 맛은 플레인,시나몬,메이플 이가장 많이 나간대요 저희는 여기서 플레인 시나몬 메이플 쨈 4개를 시켰어요!! 처음 갔는데 신기한게 크로플 만들어 내는기계가 엄청 많아서 신기했고 공장같았어요!!


진열되어있는 크로플들이 보이시나요??? 정말 맛스럽게 생겼지 않았나요?? 진짜 전부 다 먹고싶었는데 아쉬웠어요 담번에는 누텔라를 놓치지않을거에요!!

나오고 고객이 주문하기전 요렇게 포장을 하나하나 하고있더라구요 깔끔하게 포장한후에 고객이 주문을 하면 바로바로 나오니 계산하고 얼마안기다려도되고 회전률이 엄청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받아서 요봉투한에 받았지만 5개 하면 박스가 무료래요 박스포장도 이쁘게 해줘서 선물로도 좋을거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건 저희가 먹고있는 쨈 크로플인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누텔라 잊지 않을 거에요....

어떤가요?? 한번쯤 가보고싶은곳이지 않나요???
담번어 저랑 같이 가서 뵙도록하죠

이집은 가게는아니지만 맛점수를 줘야해요
맛점수★★★★★
주차공간★★★★★
설레임★★★★★(크로플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처음가시는분이라면 설레임이 저정도일겁니다!!)

저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짓구요 리뷰쓰다보니 가게라 생각이들어 맛집으로 올릴거에요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구요 앞으로도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