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진주 경상대 맛집 돈브로를가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7.

안녕하게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은 아주 맛좋고 유명한집!! 그리고 인기많은 메뉴를
들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음식이고 즐겨먹는 음식이기도합니다!!

이 음식은 바로 돈가스 인데요!! 경상대학교 앞에 위치한
돈브로 라는 돈가스 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골목식당에 연돈 나온 이후로 왠지 모르게 더 사랑받는 그런음식인거 같습니다!!!

메뉴판

돈브로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안심 등심 치즈 이세개 메뉴에 사이드리 새우 하나가 있습니다 이 가게는 음식을 조금더 드시고싶으신 음식을 추가할수있습니다 !!
학교앞이라 가격이 조금 낮아 크게 기대도 안하고 들어갔습니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유명한건가...... 처음갔는데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좁은 가게였어요 그런데 음식 시켜놓고 기본음식부터 메인메뉴까지 저는 완전 기대이상에 그이상이었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번 보실까요???

단무지와 깍두기는 기본으로 셀프입니다 옆쪽에 아주 조그만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 메인메뉴!!

치즈 돈까스

이 메인메뉴1 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쭉쭉 늘어가나는 치즈에 엄청 부드러운 저고기 그리고 바삭하게 씹히는 소리가 나는 튀김옷까지 최근들어 먹어본 돈까스 중에서 가장 맛있는 이번년도에서 1등인 돈까스였어요 정말 맛이 기가막혔어요
그런데 저기 우동?? 국?? 까지?? 정말 돈까스에 딱 알맞는 그런 맛 이었어요 양상추도 입맛을 돋아나게 하는데 딱맞는 간이었고 전체 적으로 높은 점수를 줄수있는집이었어요

안심돈까스

메인메뉴 2는 안심돈까스에 치즈 돈까스 추가를 했어요
추가한건데 두개나 나왔어요!! 저 밑에 안심돈까슨데
위에서 보니 작아보이죠?? 두께가 손가락 두개 겹친 정도 두께입니다!

사진찍은게있는가... 찾아보니 없더군요 모양자체는 넢적한게아니라 동글동글해요 그래서 두께가 좀있는편인데 한입 딱 씹었는데 진짜 녹아내리는 식감이었어요 분명 돼지고기일텐데 이럴수있나??
라는생각이들었어요 ... 역시나 우동이랑 다맛있었고

이집 소스는 깨랑 같이 섞어 드셔도되는 소스에요 맛도 괜찮고 돈까스와 잘어울리는 소스에요

전체 풀샷

저희는 이 두개를 시켜 먹었는데요 완전 만족한 점심이었어요

이집에 점수를 주자면

맛점수★★★★★(맛도 좋고 튀김도 식감 만족!!)
주차공간★★☆☆☆(학교앞이라 다른 주차공간은없었어요)

이정도로 주고싶었어요 분위기가 좋고 그런곳은아니지만 완전 만족하는 음식점이었어요 다음번에가서 또 먹을거에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다른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이상 두치와 뿌꿍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