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거제 배말칼국수집을 가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8.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은 거제도에있는 배말 칼국수집으로갈건데요

여러분들 배말이뭔지 아시나요??

배말은 삿갓 조개로 고둥과는 조금 다른 조개류인데요

거제도가 또 배말로 유명한동네라 거제도에서 배말 칼국수를 먹었어요!!

저희는 이집을 방문을 했어요 일하러갔다가 호의호식 하고 와버렸죠!!!

꼬막 비빔국수

이건 꼬막 비빔국순데요 계란과 여러 야채들과 소스 그리고 꼬막까지 잘버물려 먹으면 맛이 엄청나요!!! 물론 제입맛에요!!! 매콤하면서 새콤하고 쫄면과 맛이 비슷했지만
중간중간 꼬막이 있어 맛이 조금다른느낌이었어요!!

배말 칼국수

이것이 메인!! 배말칼국수!! 배말이들어가 있는국수인데요
확실히 칼국수랑맛이 조금다르면서 국이 꾸덕하면서 맛이 표현하기가어려운 맛인데 맛있었어요!!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데 절대!! 맛없는 맛이아니고 맛이있는 음식이에요
드시고 나면 생각날음식임은 분명해요!!


배말톳김밥

이건 사이드!!배말톳 김밥인데요!! 이것도 맛이 특이하고 식감도 특이해요!!! 저한텐 맛있었던음식이었고 또생각나는 음식이기도해요 식감이 오독오독 뭔가 느낌이 좋았어요!!

제가 주는 이가게 점수는요
맛점수★★★★☆(사람마다 호불호갈릴수있어요)
주차공간★★★★☆(따로주차공간도있고 편해요)
분위기★★★☆☆(분위기가 좋고 깔끔한느낌에 집은아니었지만 좋았어요!)

제가주는점수는 이정도로하겠구요
다음에더좋은 리뷰로 올게요!!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