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제주 산도롱맨도롱으로!!

by 두치와뿌꿍 2020. 11. 24.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산도롱맨도롱입니다!!

이집도 찾아본후 유명해서 찾으러 갔었는데요!!

나름 인상이 깊어 이렇게 리뷰를 남겨드립니다!

처음셋팅

이셋팅이 처음세팅이에요 초록색 저거 두개는 하나는 소금 하나는 고추에요!!!
이제 메인메뉴 나옵니다!!!

돔베고기

이음식은 돔베고기로 보쌈이었어요 야들야들하고 식감이부드럽고 잡내가없이 맛있었던 음식이었어요!!

홍갈비국수

이건 홍갈비국수였구요 맛은 마라탕?? 맛이 있었어요!!!
갈비도 두뚬하게 많이 올라갔고 생각보다 양도 엄청 많아서
칼칼하게 정말 저는맛있었어요!!!

백갈비국수

이건 백갈비국수 이국수는 나가사키짬뽕맛이었어요 역시나 갈비가 많이 올라갔죠??
맛도 좋았고 고소한느낌도있었고 면도 쫄깃했어요!!

 

모물모물

이음식은 갈비로 만든 곰탕같은 그런맛이었어요 진한맛이었는데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만한 음식이었어요
소금간을해서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이음식에 놀란점은 고기가 너무 많았다는점이구요 국이 걸죽하다해야하나??
그런 국이었어요!!

이가게 제가준 점수는요
맛점수★★★★☆(맛있는것도있지만 익숙한맛이었어요)
주차공간★★★★☆(따로있기도하고 맞은편도주차공간이있어요)
친절함★★★★☆

이정도로 주고싶구요 음식양도많고 고기양도많아 만족했던집입니다!!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구요 또 찾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