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진주 쿠우쿠우 다녀오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27.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 리뷰는 전국에 존재하는 스시뷔페집 쿠우쿠우 입니다

이흔한 쿠우쿠우를 리뷰하는이유는 제가 본 쿠우쿠우중

단연 최고라고 느껴 이렇게 리뷰를 남겨봅니다!!

저희가 저녁에 가서 들을 조금씩 해놓긴했는데 하나하나 그 맛과 퀄리티가 다른 쿠우쿠우 보다 차별화된 느낌이 커서
너무 좋았어요 실내공간도넓고 찍은거 외에 다른 음식들이 엄청 많았어요!!!

보이시죠?? 전체적인 맛과 그퀄리티들이 왠만한 스시집보다 맛있고 좋았어요 사이드 음식들도 너무 맛있고 저희는 인당 네그릇 이상 꽉꽉채워 먹었던거같아요

다른 양질에 글보다 이 사진들이 모든걸 설명해주길 바라는글이 되어버렸네요 오늘은

다음에 스시왕창먹고싶을때 저희는 또 가기로했습니다!

이가게 점수를준다면
맛점수★★★★☆
주차장★★★☆☆(주차공간은 따로있지만 넓진않아요)
친절함★★★★☆
이정도로 주고싶어요

혹여나 진주를가게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스시집중 하나에요

제글에 스시글이 제법있는데 못지않게 맛있는곳이니
왕창 드시는분들 꼭 가보세요!!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습니다!!! 담에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