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부산 맛집 김우성 인 차이나를 다녀오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4.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중식당 김우성 인차이나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이미 유명맛집 중 하나더라구요
김우성이라는 교수님이 동주대에서 학생을가르치며 깨닫고 공부하시면서 열정으로 만든 음식이라며 소개를 하는데 기대가되는 그런 식당이었어요!

저희는 가서 쟁반 짜장 짬뽕 깐풍기 이세개를 시켰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올립니다
외관이나 그런건 사람들이 너무 많아 찍질 못했어요 양해부탁드리며 사진올라갑니다!!

짬뽕

일단 짬뽕은 맛이칼칼하면서 매콤하면서 얼큰하면서 해물들이 전부 쫄깃함이 살아있고 홍합양도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제가 굴을 잘못먹는데 굴도들어있었는데 굴에 특유의 그냄새가 전혀 나질 않아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쟁반짜장

두번째 음식은 쟁반짜장 여기에 해산물도 살아있고 쫄깃하며 짜장 특유에 달고 짠 맛에 느낌이 너무 잘베여있었으며 양도 많아 정말 행복한 음식중 하나였어요!!

깐풍기

깐풍기는 처음 나왔을때 소자라서 그런가 너무 작은거같은데... 했는데 들춰보니 양이 작은약이아니더라구요 매콤한양념이 잘베여있으며 겉은 바삭한데 속이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저희 여기서먹으면서 짜장먹으로 부산온다고 해도되겠다 정도로 평이나왔어요 !! 다먹을때쯤 후식이나왔는데요!

망고죽??? 이라해야하나?? 망고가나왔는데 호박죽처럼 떠서 먹었는데 맛이 기름기로가득한 입이 정화되기에 정말 적당한 후식이었어요 너무 맛도있었고 즐거운 식사가 될수있었어요!! 다음번에 이근처에 가면 또생각날 음식점인건 분명한거같습니다!!!

제가 이가게에 점수를 주자면
맛★★★★★
친절함★★★★★
주차공간★★★☆☆(주차공간은 따로 있는듯했으나 넓지는 않았어요)
이정도로 점수를 주고싶네요 맛 이며 친절함이며 어느 하나 빼놓을수없는 그런가게였어요

다음번에 가게된다면 볶음밥을 꼭 시켜 먹을예정이에요
부산을 사신다거나 부산에 놀러가신분들 꼭 찾아서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다음에 또 좋은 식당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