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진주 맛집 마이스시로 가봅시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1.

진주 맛집 마이스시로 ...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도 진주로 가볼건데요!!!

 

오늘은 마이스시라는 스시집으로 가봤습니다 매일 먹는게 비슷하죠??ㅎㅎㅎㅎㅎ

 

이 곳은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괜찮았어서 좋은 점수를 줄수 있겠는데요?? 한번 리뷰를 써내려

 

가보겠습니다!!!!

기본 구성품

기본적으로 된장에 샐러드가 처음으로 나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스시를 주문 해놓고 기다리는동안 다먹었어요

샐러드도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된장국이 진한 느낌이 너무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음식이 빨리 나오길 기대하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던 와중 음식이 나왔는데요

보이시나요 생선 빛깔과 자태들이 나오는데 침이 고이더라구요 비록 외관 사진과 내부 사진은 사람이 있어 찍질 못했지만 테이블과 음식 나오는거 보셨을때 조금 고급적이지 않은가요? 그렇게 가벼운 느낌도 그렇다고 무거운 느낌이 나는 집은 아니었습니다 광어 방어 참치 새우 등등 여러 생선회가 나왔는데 새우가 정말 탱탱 하고 맛있었고 나머지도 전혀 뒤쳐지지않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먹는 내내 너무 기분이 좋아 완벽한 저녁 식사가 되어서 행복 했습니다

 

아직!! 별미가 남았어요!!! 음...개인적으로 일식집에서 스시집에서 보기 힘든 메뉴가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볶음 해물 우동

이 음식 이었어요!! 약간 매운듯한 느낌에 해물에 쫄깃한 면 그리고 양 까지 모든걸 저입맛에 맞는 그런 요리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음식에 맛까지 너무 완벽한 하루가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제 견해입니다만 믿고 한번 가보셔서 드셔 보셔도 후회 하지않을거 같았습니다!

 

춤 추고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맛있겠죠?? 제 개인적인 추천 요리입니다!!

혹여나 진주에있는 마이스시를 가게 되신다면 꼭 시켜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이가게 점수를 드린다면

 

맛점수 ★★★★★

분위기 ★★★★☆(3.5~4개정도 될거같아요!!)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따로없어용)

이정도로 점수를 주고싶네여!!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구요 담번에 또다른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