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부산 맛집!!중식레스토랑 동화차이니스 를가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12.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은 중국집음식중에 레스토랑 수영에 있는
동화차이니스 란 곳을 리뷰를 할건데요!! 부산에서 일하다 점심시간 맛있는걸 찾다가 유명한 식당이라길래 찾아갔었습니다!!

들어갔는데 분위기는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완전 고급스러웠습니다!! 아쉽지만 내부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았던 관계로 딱히 찍은건 없지만
음식은 잘찍어놨습니다!!

볶음밥
마파두부
짬뽕

이렇게 세개를 시켰는데요!!! 볶음밤에 계란국이 같이 나왔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간이 딱 맞더라구요!!!
마파두부는 싱거운듯한느낌이었는데 먹다보니 중독되는맛이었구요 짬뽕은 제취향은 아니었지만 그렇저럭 먹을만했던거같아요 각각 음식마다 특색은 있는거같았지만 제취향에 맞는 음식은 단하나!! 볶음밥 이었습니다!!! 다른음식들을 다먹어보진않았습니다만!!
손님이 많은걸보니 맛있는집임이 분명했습니다!!!

메뉴판도 좀찍고 할걸그랬어요..

가격자체는 조금 비싼감이있지만 분위기가 고급스러운걸로봐서 호텔에서 먹는 그런 중식같았습니다..(호텔에서안먹어봤지만..)

아무튼 굉장히 느낌이 좋았던곳이기에 이렇게 리뷰를 해봅니다

제가 주는 점수는요
맛점수★★★★☆(볶음밥은 5개)
분위기★★★★☆
주차공간★★★☆☆(주차공간은 있다는데 저희가 트럭이라 딱히 보지못했어요...)

제점수는 요정도로 하겠습니다
다른음식보다 볶음밥을 저는 추천드리고 다음번에
다시가게된다면 더좋은 음식으로 제가 올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되시구
저는이만 마치겠습니다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