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맛집

마산 맛집 동굴집을가다!

by 두치와뿌꿍 2020. 11. 8.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집은 마산 가포에 위치한 동굴집인데요

진짜 가게안에 동굴이있었습니다 깊고 깊은동굴..


동굴 입구입니다 이 안쪽에는 사람들이있어 찍지는 못했지만 실제 보이는거처럼 진짜 동굴이 존재했습니다
이집은 오리고기 집인데요!! 맛도 상당했습니다

기본 반찬이구요 반찬하나하나 맛이 있었습니다
특히 저 나물 그리고 마늘쫑?? 양념된것이
정말 맛 있었어요!!!!!
짭짜롬하고 아삭한느낌 너무좋았어요

반찬 주워 먹다보니 오리고기가 나왔네요!
벌써부터 군침도는 비주얼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다 구웠어요!! 먹어봐야지!!! 쌈에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먹으면서 볶음밥 먹어야지 라고
생각하면서 자꾸자꾸 먹었어요 생각보다 양도많았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에 오리 기름 보이시죠?



그리고 나서 볶음밥에 눈꽃치즈를 시켜서 먹었어요
볶은사진과 눈꽃치즈 사진인데 어떠신가요??
맛있어보이지않아요??


동굴집에 가게되면 이렇게 메뉴판뒤에 먹는방법도 친절히 나와있어요!!저는 이곳에 가서 놀란것이 분위기도 색다로웠고 느낌도 좋고 맛도 좋고 뭔가 신기했습니다

이가게대한 점수는요
맛점수★★★★☆
분위기★★★★☆(이색적인공간)
친절함★★★★☆
주차공간★★★☆☆(주차공간은따로없지만 댈곳이많아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거같아요

이상 두치와뿌꿍 리뷰였습니다
담에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