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동네 cafe

영덕 강구에있는 바다다로!!

by 두치와뿌꿍 2020. 11. 16.

안녕하세요 두치와 뿌꿍입니다!!
오늘은 영덕 강구에있는 바다다 라는 카페를 소개할건데요!!

조용하고 분위기도좋고 무엇보다 바다가 앞에있서 뻥뚫리는 그런 가게라 좋은인식이있어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다!!!

차로도 가기편하고 둘러보니 주위에 펜션같은게 많아 놀러갔을때도 들리기편할거같아요!!

내부 깔끔하고 온화한 느낌이지않으신가요??
저희가갔을때 해가 살랑살랑 떨어지고있는시간때에 갔어요 일하다가 갔을때라 쉬었다 가자 생각하고 가는중이었는데 편안한 곳을찾았지뭐에요!!
영덕까지 갔는데 저희는 안에 앉아있을수 없어 나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 딱 시켜놓고 바다 보면서 테라스에서 한숨만 팍팍 쉬고있었던게 기억나네요 왜냐면..
돌아갈길이 두시간 넘게 남아있었거든요...ㅎㅎㅎ 아무튼 저희는 여기서 나름 쉬면서 충전을 한상태에서 복귀를
아주 깔끔하게했습니다

설명을 따로안하겠지만 아시죠? 동해바다에 그 맑은느낌 뻥뚫린 그느낌!! 모르신다면 이번주말 동해바다 보러 가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에서 동해가 젤 깔끔한거같습니다!!! 남해바다를 너무 많이봐서 그럴수도....

아무튼 제가 느낀 이가게 점수는요
분위기★★★★☆
주차공간★★★★☆(따로 있진않지만 주위 델수있는곳이 많아요)
오션뷰★★★★☆(여기보다 좋은곳은많기에..)

이정도로 할수있겠네요! 대게축제할때쯤이면 진짜 사람많기에 알맞은 시기에 잘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두치와 뿌꿍이었구요 좋은밤되세요!!!

댓글